본문 바로가기
일상

2007년 10월 13일14일 병규형상량식,동생[4촌]결혼식,청국장만들기,전주소리문화축제,길수형캠핑카

by kimhyunsu 2007. 10.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량식날 아침. 병규형. 1.5년가량 너무고생하며 지냈는데 드디어 상량식까지왔다. 정말 고생많았어요. 황당한일도많았구요. 앞으로 좋은일들많이 생길거에요. ^^. 1.5년동안 엽기 호러 스릴러 영화 많이 찍었으니 앞으론 코믹만 찍으며 살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량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량식축하하러온 행복한집짓기팀!. 좌부터 병헌이형 찬연이 문수형. 멀리있는 가냘픈 병규형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량문. 항우형이 쓴글이다. 그렇게 술도 적게? 마시는데 글이 참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주에서 열린 사촌동생결혼식. 딸8아들1 인 큰집 동생결혼식이다. 15년정도 사귀다가 결혼하는거라고 한다. 잘살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생들과 할머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집 직계가족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큰아버지,큰어머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니에게 청국장만드는법을 배웠다. 올겨울에 나도 청국장을 만들어서 부모님도 드리고 가까운분들과 나눠먹어야겠다.우리집 청국장맛이 최고다.그래서인지 마트등에서 파는 청국장은 가끔 너무 맛이없어서 버리기도한다. 올해는 콩을 심지않아서 많이는 못할거 같다. 내년엔 많이 심어야징.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발효가끝난 청국장. 저기 보이는 하얀실같은것이 많이 나와야 잘된거라고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금을 약간 넣고 찧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성된 청국장. 한번 해먹을정도의 양을 비닐에 담아 냉동보관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국장만드는 현수. ^^. 아 저기 입고있는 옷이 몇일전에 천연염색한옷이다. 처음했는데 색깔이 잘나왔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주세계소리문화축제. 고스트윈드 라는 판소리락 그룹이 공연을하고있다. 길수형과 다비드,찬연이 와 같이 공연을관람하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리문화축제 공연관람뒤에 새벽강에들러서 신나게 한잔하고 춤추고 놀았다. 오랫만에 은자누나를 만나 무척반가웠다. 새벽강에서 우영이형과 승원이형도 만나고 다비드,찬연이와 같이 술을마시고 경원장모텔에서 잔뒤 아침에 전주웽이집에서 콩나물국밥을 먹었다. 오전10시30분경이였는데도 100석이상되는자리가 가득차있었다. 요즘전주사람들 술을많이마시나? ㅎㅎ. 다비드 놀란모습 ㅎㅎㅎ. 유쾌하고친절한다비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주콩나물국밥. 전주를 떠나서 생각나는것들중 하나이다. 너무 맛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큭. 인생이 코미디인길수형 ㅋㅋ.나도그런가? 암튼 길수형도 캠핑카를 구매했다. 의정부시이동도서관 ㅋㅋ.저3명이 모두 캠핑카를 보유하고있다. 다비드는 프랑스에 길수형과 찬연이는 지리산에. 자동차가 상태가 상당히 좋았다. 문이 많이 열려서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