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대만

2007년12월27일 BigRoseBang 에서..

by kimhyunsu 2007. 12. 2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늦은시간 고맙게도 내일떠나는날위해 공연을 해주었다. 왼쪽에서 두번째에있는 리콜[ricol]이란 드러머 의 아이디어로 ㅎㅎ. 고마운친구들.[왼쪽부터 베이스기타,드러머,나,퍼스트기타?,가운데 여성보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촬영포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roy. 11월에 소설책출판하고 새해1월에 사진을이용한 소설을 만들기위해 열심히작업중이다. 기타와 모터사이클을 좋아하는 한젊은여성을 모델로 한 이야기다.진행중인 사진을보니 어떤스토린지는모르겠으나 사진은 보기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 부담스러웠따.. 나만을위한 공연이라고하니..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성보컬의 통역담당 ㅎㅎ. [중국어->영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당히 매력적인 아가씨다. 하지만 아주 잘생기고 착한 남자친구를 가졌다. ㅎㅎ. 참 좋은 목소리를 가졌다고 하니 크리스마스이브파티등 많은공연으로 목이 많이 피곤하다고한다..그런데 로이는 날위해 계속노래불러달라고했다. ㅎㅎ. 그녀가 널[로이] 죽일지 모른다고 말해줬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이중의 호텔하워드. 식사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이중의 호텔하워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