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오! 고려항공
대만가는중...
홍대리님 현수 타이페이 용산사에서
101 타워 현재 지구에서 사용되고있는빌딩중 가장높은 빌딩..곧 두바이 버즈두바이가 넘어설거라고하지만..
아리산가는길!
타이베이에서 타이중 가는중..버스에 엘시디 티브이가 많다
공장건설중..아 아직도 이모양이라 놀랬다..고생길의 서막.
타이페이
오..amaging taiwan..too much scuter..
스링 야시장[한국발음 사림야시장]
스링시장
현지 디마직원 에릭과장 과 제트리 친절한사람들...같이 술한잔못한게 아쉽다.
공장서버실 청소중...아덥다.
숙소 경비아저씨 와 나. 외로운밤 나에게 담배를 권해주던..노총각아저씨.내가만난 대만사람들은 결혼적령기를많이넘긴노총각들이 많았다..왜일까..?
교육중..teacher=나,student=로버트
기차역에서. 일본인들이 점령했을때 목재등을 싣어나르기위해 만들었던곳이라고한다.
반가운 참이슬!^
아..내집지을때 쓰면좋겠다 ^^
빌랑숲..아리산에는 빌랑숲이 많았다. 빌랑은 대만사람들이 많이씁는 열매이다. 빌랑안에 뭔가를 넣는데..오래씹으면 어지럽고 메스꺼워졌다..아..몸에 열도 나고..암튼 거시기했다. 대만친구 리차드가 설명하길..추울때 씹어서 몸에 열을나게하기위해 씹기시작했다고한다. 현재는 뿌리가 얕은 빌랑나무가 많아서 산이 위험하다고 했다.
구관온천. 오! 리차드[richad]가 드디어나타났네요.왼쪽에서 세번째.나와 동갑네기 대만친구이며 매우친절하고 현재 single이고 영어를잘해요. 친절하게도 주말이면 내부탁을 거절못하고 여기저기 안내를 해주었죠. 착한녀석..나중에 한국오면 꼭우리집에 와야해!^^. 맛있는거 많이 만들어줄께 . 너 오면 매일파티다 ^^.Richard! If Korea is delivered, shall come to just my home.I make for you very much tasty food .You are a daily party if you come.^^
타이중 숙소옥상에서 야경..
구관온천.. 꽤좋았다. 들어올때 타이완달러300정도 한국돈 9000원정도 내었는데 구관온천에서 상당히 고급온천이였다.
8월에 회사 업무차 한달간 일을하러간곳이다.. 회사일은 너무 당황스런일이 많이 발생하였지만 그외시간들은 되도록 즐거운시간을 가졌었던것 같다. 좋은 친구들도 만나고, 아..이성에대한 러브스토리는 또없구나. ㅎㅎ. 동성들만 날좋아해....'`으앙'`.. 아 밤이 늦었다..나중에 다시정리해야지..